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5999999 어떤 번호일까요?

15999999 어떤 번호일까요?

 

 

요새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자주 오는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예전보다 그 수가 훨씬 늘어난 것 같습니다. 모르는 번호를 안받자니 혹시 아는 사람일 수도 있을 것 같고 받자니 광고 전화나 도움이 안되는 전화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런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5999999 번호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번호는 바로 국민은행 대표번호 라고 합니다.

 

 

하지만 국민은행 사칭번호로도 전화가 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문자로 온다면 사칭이라고 생각하고 인터넷창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요새는 워낙 광고라던지 피싱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하고 조심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대부분 국민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인터넷으로 연결이 될 수 있는 시대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될 것 같고요.

만약에 국민은행 관련 연락을 받을 일이 있고 실제 은행업무를 하시려면 직접 국민은행 대표전화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이 번호로 문자를 보낸 것이 맞는지 확인도 가능하고요.

 

 

 

 

오늘은 15999-9999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다양한 수법이 많아지면서 이렇게 은행 고객센터 번호로 보이스피싱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인지를 하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