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가박스 영화관 할인 (멤버십, 신용카드) 1분만에 알아보자!

오늘은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할인카드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잠깐 검색한 것만으로 최대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아래 포스팅 내용 잘 확인하시어 가정살림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메가박스 영화관 할인은 크게 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으로 나눌 수 있겠는데요.

먼저, 통신사 할인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KT, LG 멤버십 고객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KT 멤버십의 경우 동반 1인까지 500원~ 3500원까지 최대 월2회 할인을 바을 수 있습니다.

LG 멤버십의 경우 동반 2인까지 티켓 1매당 2천원, 총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KT멤버십과 마찬가지로 최대 월 2회 제한이 있습니다.

 

CGV 영화관 할인카드 안내

 

CGV 영화관 할인카드 안내

목차 1. CGV 할인카드 안내 cgv 영화관 할인은 대표적으로 2가지가 있는데요. 크게 통신사 할인, 신용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먼저 멤버십 할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kt멤버십 회원인 경우 최대 4500

samsungtomorrow.tistory.com

 

2. 메가박스 영화관 신용카드 할인

메가박스 신용카드 할인

다음은 신용카드 할인입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위와 같이 304개의 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나 할인이 많은데 혜택을 받지 못하면 손해겠죠?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드가 영화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검색을 꼭 하고 예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메가박스 할인카드 검색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할인안내를 들어가면 위와 같이 카드명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소유한 카드를 입력하면 바로 할인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남겨 놓을께요.

 

>> 메가박스 할인카드 검색 <<

저는 임의로 KB 국민카드를 검색했는데 위와 같이 나오네요. 각각 3000원,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이처럼 잠깐 검색만 한 것으로 3000원~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 되시길 바랄게요.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영화관 예매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예매 안내

오늘은 각 영화관별 상영시간표 및 예매 바로가기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영화관 3개를 뽑자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samsungtomorr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