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 할인카드 (멤버십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1분만에 알아보자!

 

cgv kt멤버십 할인

1. CGV 할인카드 안내

 

cgv 영화관 할인은 대표적으로 2가지가 있는데요. 

크게 통신사 할인, 신용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먼저 멤버십 할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kt멤버쉽 영화 할인

kt멤버십 회원인 경우 최대 4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동반 1인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2000원 이상 1600이하의 영화에 대해 최대 4500 포인트 차감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연 24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월 2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실 경우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동반 1인 혜택 적용되며 최대 연 12회, 월 1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예매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예매 안내

오늘은 각 영화관별 상영시간표 및 예매 바로가기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영화관 3개를 뽑자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samsungtomorrow.tistory.com

 

2. 신용카드 할인 혜택

다음은 신용카드 할인 혜택 입니다. 위 우리카드, 우체국카드, 농협카드 등 cgv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다양한데요. 아래에 전체 할인카드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전체 cgv 할인카드 보기

 

본인이 소유한 카드를 바로 검색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CGV 할인 카드검색

본인 소유한 카드가 CGV 할인이 가능한지 쉽고 빠르게 확인하시려면 검색으로 바로 찾는 것도 가능한데요.

카드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할인 신용카드 정보가 나옵니다.

 

>> CGV 할인 카드 검색 <<

 

제가 임의로 KB카드를 검색하고 전체보기를 하니 KB국민 마이완 카드, CJ KB 국민카드가 나오고 할인금액이 각각 4000원, 3000원으로 나오네요.

이처럼 쉽고 간단하게 할인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관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