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명절 때나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고 싶을 때, 회사에서 직원들을 축하할 때, 현금으로 주는 것보다 상품권으로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품권을 받으면 본인이 원하는 것을 구매할 수 있어서 그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먼저 상품권 권종을 살펴보면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다음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살펴보겠습니다. 큰 분류로는 쇼핑, 호텔, 외식, 골프/레저, 문화/예술/기타 로 나뉩니다.


먼저 쇼핑 분야를 알아볼게요.


롯데 백화점 상품권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은 위와 같습니다. 엘롯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는 물론 면세점과 영풍문고등에서도 이용을 할 수 있네요.





다음은 호텔 분야입니다.


롯데, 롯데시티호텔을 포함한 쉐라톤그랜드워키힐, 제주그랜드, 경주힐튼호텔 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외식 분야 입니다.


롯데계열인 T.G.I.F 를 비롯해 빕스, 매드포갈릭, 아웃백, 한쿡, 비비고,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식당도 상품권으로 결재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골프와 레저 분야 입니다.


골프는 롯데스카이힐을 포함해 제이드펠리스CC, 용인프라자CC에서 해당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가 있습니다. 레저분야에서는 롯데부여리조트, 한화리조트, 경주 스프링돔, 서울랜드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문화/예술/기타 분야 입니다.


영화나 뮤지컬 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당 상품권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콘서트홀을 비롯해 문화센터, 롯데시네마도 이용할 수 있고 한국인삼공사에서도 사용하실 수가 있네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김해경전철 시간표 안내  (0) 2019.05.26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0) 2019.05.24
렛츠기릿 뜻 알아봅시다  (0) 2019.04.24
렬루뜻 착붙 뜻 의미  (0) 2019.04.23
키잡 뜻 무슨 의미일까?  (0) 2019.0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