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꿈 해몽풀이!!!

집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집값이 계속 오르고 있어 저도 걱정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집꿈을 꾼다면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어떤 꿈을 꿨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집, 어떤 일을 암시하고 있는지 집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을 수리를 하는 꿈 
집을 수리하거나 고치는 꿈을 꾸셨다면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승진, 합격 등의 변화가 있을 수 있고 사업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가출을 하거나 이사를 하는 꿈
집을 나가거나 이사를 했을 때, 힘이 들었다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고 행복하거나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꿈입니다.



집을 짓는 꿈
새로 집을 짓거나 새로운 집을 사는 것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재물, 행운이 올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집을 파는 꿈
주변환경이 나쁜 쪽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사나 이직을 하는 곳에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빈 집에 들어갈 때
직장인, 사업가는 진행중인 일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환자의 경우 병이 깊어질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넓은 집에 있을 때
집이 넓거나 호화로울 수록 좋지 않은 의미가 있습니다. 재산의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이 부서져 있는 꿈
만약 집이 갑자기 부서져있거나 부셔진다면 가정에 우환이 들고 직장, 사업 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집꿈을 꾸면 안좋은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꿈일 뿐이라고 생각하여 마음 편히 좋은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