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shared 사이트 이용방법 안내

음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사이트 중에 하나가 4shared 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음악 및 비디오, 서적 등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와 컨텐츠가 많습니다. 주소는 www.4shared.com 입니다.





최근에는 불법 유해 정보 사이트라고 해서 접속이 불가하더라고요. 아래와 같이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4shared 사이트 접속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에서 접속이 가능한 방법이므로 본인의 컴퓨터에 크롬이 깔려 있어야 해요.



크롬의 오른쪽 점점점으로 된 설정을 누르고 도구더보기 ->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은 상당히 유용한데요. 오늘 소개하는 프로그램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으니 시간이 나시면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뜨는데요. 여기서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왼쪽 창에 BROWSEC 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크롬 오른쪽 상단에 BROWSEC 확장프로그램이 등록이 되는데요. 여기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것과 같이 OFF를 ON으로 바꿔주시면 4shared 접속방법 세팅이 끝나게 됩니다.



이 방법은 해외의 ip로 접속을 하여 ip 우회를 하여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